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 세븐밸리는 어떤 곳인가요?
세븐밸리는 패션의 메카 대구에 처음 선보이는 엔터테이먼트형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기존의 백화점이나 패션몰과 달리 탁 트인 서구형의 스트리트 매장으로 구성되어 쾌적하고도 여유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문화공연이 펼쳐지는 이벤트 홀은 다양한 문화적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멤버쉽 카드(보너스 포인트)란 무엇인가요?
세븐밸리 보너스포인트 카드는 세븐밸리 자체의 포인트 적립카드입니다. 상품 구매시 구매금액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하여 적립된 보너스 포인트를 세븐밸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 카드입니다.(단, 임대/분양매장 제외)
- 보너스포인트 카드는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
보너스포인트 카드는 3층 안내데스크 or 각 층별 POS에서 신청서 작성 시 즉시 발급해 드리며, ‘카드 포인트 사은행사’ 등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중입니다.
- 보너스포인트 사용은 언제 하나요?
보너스 포인트 사용은 1,000점이상 적립되어야 사용이 가능하며, 연 4회 3월/6월/9월/12월 진행됩니다.(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보너스포인트는 언제 소멸되나요?
보너스 포인트 사은행사 기간중 상품교환권으로 교환하시는 포인트 만큼 소멸됩니다.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멤버쉽카드 회원 탈퇴 및 SMS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는가요?
3층 안내데스크 또는 각 층별 POS에 접수하시거나, 세븐밸리 대표전화 053-310-880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멤버쉽카드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3층 안내데스크 또는 각 층별 POS에 접수하시거나, 세븐밸리 대표전화 053-310-880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멤버쉽카드 누적 포인트 조회는 어떻게 하는가요?
세븐밸리 고객센터 방문 또는 전화 053-310-8825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상품 구입 후 교환이나 환불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 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구매하신 상품과 영수증을 지참 하시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또한 신용카드로 구매하셨을 경우에는 해당카드를 반드시 지참 하시고 방문
하시면 됩니다. 단 고객 부주의로 제품이 훼손되었을 경우나 사용, 착용, 세탁,
수선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제품의 하자일 경우는 제외) - 교환이나 환불 시 영수증을 분실 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4층 고객센터에서 영수증 재 발급이 가능 합니다. (해당 제품의 상표명, 구매일자,
구매금액 확인 시 가능하며, 신용 카드 구매 시에는 해당 카드 지참) - 경품, 사은 행사기간 구매한 제품을 환불 받았을 경우 경품이나 사은품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시에는 경품 또는 사은품은 반납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경품이나 사은품을
사용했거나 개봉하였을 경우에는 제품의 원가 금액으로 변제하셔야 됩니다. - 세일, 사은행사 기간 전에 구매한 상품의 영수증 날짜 교체는 가능한가요?
추가 세일 및 사은품을 수령 하기 위한 영수증 교체는 불가 합니다.
- 신발 구입 후 착화(사용)한 상품의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 또는 환불을 할 수 있는가요?
착용(착화)한 상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다만 구매하신 매장에서
수선 의뢰는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별로 상이) - 상품 수선(A/S)은 언제까지 가능 한지요?
브랜드별로 상이 할 수 있으며 해당 매장에 문의 하시면 됩니다. 통상적으로
1년 이내는 무상으로 수선 하는 경우가 많으며 1년이 경과하면 유상 수선을 해야
합니다. 단 정상 제품에 한해 무상수선이 가능하며 행사상품, 한정판매 상품,
소비자 과실로 하자 발생한 상품은 유상 수선을 하셔야 됩니다. - 행사로 구매한 제품의 업체가 매장에서 철수 하였을 경우 교환이나 환불, 기타 제품에 관련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4층 고객센터나 3층 안내데스크로 문의 하시면 각 층 담당자에게 연결하여 고객님의
요청 사항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매장 브랜드 입점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세븐밸리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세븐밸리를 클릭하시면 입점문의 안내가 있습니다.
또한 유선으로 직접 상담을 원할 경우는 3층 안내데스크 또는 4층 고객센터 사무실
에 문의하시면 해당 담당자를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 층별 브랜드 입점 현황은 어떻게 알 수 있지요?
세븐밸리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쇼핑가이드를 클릭하시면 층별 매장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아르바이트나 파트타이머 또는 매장 판매직원 채용 문의는 어디로 하는가요?
세븐밸리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시어 채용정보 또는 고객문의에
등록해주시면 유선으로 연락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또한 4층 고객센터로
직접 내방하시여 문의하셔도 됩니다. - 점포 영업시간은 주말과 평일 어떻게 되나요?
평일/주말 모두 오전 11시 개점해서 오후 9시에 폐점 합니다.(영화관 제외)
세븐밸리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3층 안내데스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 분실물은 어디로 가서 확인해야 하나요?
3층 안내데스크로 오시면 분실물 보관 유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또한 분실물
관련 안내방송 접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