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2 | 에스컬레이터 좀 어떻게 해봐요 ㅡㅡ 1 | 에스컬레이터 불량 | 2019.11.16 | 497 |
11 | 휠라키즈매장직원태도를 고발하고싶네요.. 1 | 열받은 사람 | 2019.09.08 | 1137 |
10 | 교환문의용 1 | 안뇽 | 2019.04.20 | 2673 |
9 | 주차장 요금 1 | 익명 | 2019.03.14 | 2903 |
8 | 살다살다 똥싸다가 봉변당하네요 1 | 수치스럽네요 | 2019.02.07 | 3524 |
» | 2층 숲매장 1 | 칠곡사람 | 2019.01.27 | 3925 |
6 |
이런 대접 처음 받아보네요ㅎㅎ
1 ![]() |
. | 2018.10.10 | 8132 |
5 | 2층 아울렛에서 옷 구매했는데요 1 | ㅇ ㅇ | 2017.12.16 | 22465 |
4 | 주차요금 1 | 강생이 | 2017.09.09 | 26227 |
3 | 아기나 아동복 옷 매대는 언제 여나요? 1 | 칠곡주민 | 2016.11.26 | 29456 |
2 | 퓨마매장 2 | 손님 | 2016.11.05 | 30160 |
1 | 타회사 상품권으로 물건구입은 안 돼는지? 1 | 칠곡주민 | 2015.10.11 | 2938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안녕하십니까 세븐밸리 아울렛 영업팀 노재완팀장입니다.
먼저,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하신 고객님께 해당 매장 직원의 언행으로 불쾌감을 드린점
사과 드립니다.
해당, 매장에 대해서는 판매사원에 대한 별도의 교육을 시행하도록 하여, 다시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기본적인 서비스 교육이 부족했던 부분 반성하고, 앞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세븐밸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